• 홈
  • 미디어

  • 보도자료

  • 상세보기

두산, 휠라(FILA)와 아름다운 동행, 30년 연속 후원 및 광고 계약

두산, 휠라(FILA)와 아름다운 동행, 30년 연속 후원 및 광고 계약

등록일 : 2021-03-23

 

두산 베어스 보도자료 입니다.
 

두산, 휠라(FILA)와 아름다운 동행, 30년 연속 후원 및 광고 계약​​

 

 

(두산베어스 전풍 대표이사 -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이사)


두산베어스(사장 전풍)가 2024년 까지 휠라(FILA)와 함께 뛴다.

 

두산베어스는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의류용품 후원 및 광고 계약을 체결, 30년 연속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두산베어스 프로야구단과 두산핸드볼 팀은 2024시즌까지 4년 간 휠라(FILA)로부터 선수단 의류 및 신발, 스포츠 용품 일체를 후원 받게 된다.

 

특히 이번 후원은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최대규모로, 두산베어스 야구단을 포함해 두산 핸드볼팀에 대한 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휠라는 선수단 용품 후원을 넘어 두산베어스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과 함께 선수단 사기진작 및 건전한 응원 문화 조성에 앞장 설 계획이다.

 

휠라는 지난 1995년부터 두산베어스 선수단에 스포츠 용품 일체와 의류를 제작·지원해왔다. 두산베어스와 휠라는 지난 26년간 인연을 또다시 연장하며 국내 스포츠 사상 프로구단과 후원사간의 최장기간 후원의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굳건한 신뢰로 오랜 시간을 함께해 온 두산베어스와 30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매우 감사하고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두산베어스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일조하는 한편 프로야구를 중심으로 한 우리 스포츠 종목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는 이탈리아에서 1911년 탄생해 올해로 탄생 110주년을 맞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다. 한세기 넘는 브랜드 역사 속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효시라 불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온 것을 비롯, 국내에서도 인기 종목 및 선수뿐만 아니라 유망주, 비인기 종목 등을 후원하며 스포츠계 발전을 위해 오랜 시간 힘써오고 있다.

 

 
두산 베어스

 

 ​ ​ ​